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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가 새롭게 바뀐다고?

짧은상식 2025. 3. 10.

야놀자의 변신, NOL로 새롭게 태어나다

숙박과 여행의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던 야놀자가 새롭게 변화한다. 이제 야놀자는 ‘NOL’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태어나며, 기존의 야놀자뿐만 아니라 인터파크 트리플과도 완전한 통합을 이루었다. 그렇다면 이번 변화는 단순한 브랜드 개편이 아닌, 어떤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걸까?

NOL, 야놀자와 무엇이 다를까?

기존의 야놀자는 주로 숙박 예약과 레저 활동을 중심으로 성장해왔다. 하지만 NOL은 한 걸음 더 나아가 ‘여가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플랫폼을 목표로 한다. 숙박 예약을 넘어 여행, 티켓 예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까지 통합하여 이용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경험을 제공한다.

 

1. 브랜드 개편과 통합 서비스

NOL은 단순한 이름 변경이 아니다. 인터파크 티켓은 ‘NOL 티켓’, 인터파크 투어는 ‘NOL 인터파크투어’로 개편되면서 브랜드 통합이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다양한 여가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2.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Only 1 플랫폼’

이번 변화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NOL이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는 점이다. 단순한 숙박 예약을 넘어, 여행, 공연, 액티비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연결하여 사용자의 일상을 더욱 다채롭게 만드는 것이 목표다.

 

3. 초연결과 데이터 기술의 활용

NOL은 기존의 예약 중심 플랫폼에서 벗어나, 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행, 공연, 숙박 등의 여가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

야놀자에서 NOL로, 새로운 여정의 시작

NOL 유니버스
NOL 유니버스

야놀자는 그동안 숙박 예약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왔다. 하지만 이제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보다 광범위한 여가 서비스를 아우르는 ‘NOL’로 새롭게 도약한다. 이번 변신을 통해 더욱 풍성한 경험과 편리함을 제공할 NOL. 앞으로 어떤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볼 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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